1. 책벌레의 하극상 사서가 되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 이세계, 환생, 귀여움, 먼치킨, 잘생긴 캐릭터들
이세계로 전생하게 된 주인공은 현생에서는 굉장한 책벌레였습니다. 그래서 아는 지식이 많습니다. 전생하게된 이세계에 없는 것들을 많이 만들며 먼치킨 적인 면모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액션 먼치킨이 아닌 지능 먼치킨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2.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 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 이세계, 환생, 빙의, 로맨스, 역하렘, 먼치킨
여성향 게임속 모든 엔딩에서 파멸할 수 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하게 된 주인공은 모든 파멸플래그에 대비하여 어렸을 때부터 많은 것을 준비합니다. 하지만 역시 게임 속 캐릭터와는 다른 성격과 다른 흐름이기 때문에 게임처럼 흘러가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주인공은 항상 파멸을 대비합니다. 그 속에서 일어나는 코믹한 요소들과 남주들의 관심들을 보면 정주행 완전 가능합니다.
3. 방패 용사 성공담
- 이세계, 먼치킨, 판타지, 액션, 성장, 로맨스
검, 창, 활, 방패를 무기로 하는 4명의 용사가 이세계로 불려지게 됩니다. 하지만 주인공은 방패용사로 불려지게 되는데 소환당한 나라는 방패용사에 대한 대우가 너무 좋지 않은 나라였습니다. 여러가지 방해속에 상처받고 각성해서 강해지게 되어 다른 용사들보다 압도적으로 활약하게됩니다.
저는 어떤 장르든 이런 초반 암울한 분위기 속에 성장하는 주인공, 비난받는 주인공이 달라지고, 강해져서 주변 인물들이 놀라고 바뀌는 스토리를 좋아합니다. 이 애니도 마찬가지의 흐름을 띄고 있습니다. 1기는 다 보는것을 추천드리지만 2기는 저도 아직 보지 않았고 안볼 것같기 때문에 2기는 추천드리지 않지만 1기와 2기를 동시에 정주행이 가능한 이 시점에선 충분히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기는 꼭 보시길 바랍니다.
4. 오버로드
- 먼치킨, 이세계, 게임, 판타지, 액션
게임속에 들어간 주인공은 자신이 만들어놓은 지하 성에서 생활하게 됩니다. 압도적으로 강한 부하들과 주인공, 먼치킨 장르 중 그 어떤 것보다 주인공이 강합니다. 만약 주인공이 빌런이고 다른 주인공이 있었다면 그 장르는 아포칼립스 장르였을겁니다. 압도적인 강함을 보고싶다면 이 애니를 꼭 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3기까지 있고 넷플릭스에도 있기때문에 보기 좋을것입니다.
5. 초인 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
- 이세게, 판타지, 정치, 액션, 먼치킨
각 분야 최고의 능력을 지닌 초인 고교생들 정치, 경제, 발명, 닌자, 의술, 검도, 마술의 7명의 초인 고교생들이 이세계로 떨어져 활약하는 이야기 입니다. 설정부터 이상한것이 느껴지긴 하나 생각 없이 보면 멋있습니다. 이세계에서 활약하는 애기들을 보며 흐뭇한 미소와 웅장한 가슴을 가지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6.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 이세계, 로맨스, 성장, 판타지, 액션
주인공이 건너간 이세계의 모습은 신에게 힘을 받아서 강해지는 구조를 가진 세계입니다. 하지만 주인공은 영향력이 적은 신의 밑에서 열악한 환경속에서 던전을 공략하러 다니지만 성장하는 주인공을 보며 마음이 웅장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7. 해골기사님은 지금 이세계 모험중
- 먼치킨, 이세계, 게임, 판타지, 액션, 마법
게임속으로 들어간 주인공은 역시나 랭커로 강합니다. 하지만 아쉬운점은 실제 스킬을 썼을 때 위력이 어느정도 되는지 몰라서 조심스러운 주인공 때문에 압도적인 마법을 사용하기보단 단순한 액션이나 힘을 사용하는것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후반부에서 큰 마법을 썼기때문에 2기에서 더욱 강한 마법을 보여줘서 눈이 즐겁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귀여운 펫과 매력있는 성격의 여주가 있기 때문에 무난하게 볼 수 있습니다.
8.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 먼치킨, 판타지, 이세계, 마법
반 전체가 이세계로 소환되어 용사처럼 대우를 받습니다. 각자의 타고난 능력대로 직업을 부여받는데 주인공은 그다지 좋은 직업을 받지 않습니다. 용사나 힐러같은 직업이 아니라 단지 물건의 성질을 변환시키는 싸우기엔 적절하지 않은 직업을 부여받게 됩니다. 그래서 항상 후반부에서 싸우는데 어쩌다가 희생과 버려짐을 당하게 됩니다. 그 암울하고 좌절 속에서 변하게 되는 주인공의 이야기와 다른 삶을 살게되는 주인공과 반친구들을 보며 강한 전율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앞서 먼치킨 애니 추천글에서 소개한 바 있으니 먼치킨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이 글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9. 달이 이끄는 이세계 여행
- 먼치킨, 이세계, 마법, 액션, 판타지
2기가 기대되는 애니입니다. 압도적인 힘과 눈이 즐거운 마법들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먼치킨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즐겨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먼치킨 애니들을 많이 찾아보곤 했는데 마법, 액션에서 이런 압도적인 힘을 보여주는 애니는 오버로드 다음으로 엄청난것 같습니다. 화려한 액션과 마법을 보고 싶다면 보시길 바랍니다.
10.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코노스바)
- 이세계, 마법, 코미디, 액션, 판타지
이세계, 판타지 장르 중 코미디적인 요소가 강한 애니입니다. 이세계에 가기 전 여신을 만나게 되는데 여신이 한가지를 제공해 줄것을 약속하고 바라는 것을 물어봅니다. 이 때 주인공이 여신과 함께 갈것을 원했고 그 바람대로 함께 이세계에 가게 됩니다. 주인공이 강해지고 성장하는 모습보다 일상과 코미디에 중점을 두어 스토리를 진행합니다. 하지만 그 속에서 보여지는 스킬들도 나쁘진 않으니 화려학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도 충분히 볼만 합니다.
11. 재와 환상의 그림갈
- 이세계, 마법, 판타지, 성장, 액션
이세계물 중 가장 호평이 많은 애니라고 생각합니다. 흔한 압도적인 먼치킨 보단 현실적인 스토리를 지녔습니다. 처음 싸우게 되는 모습부터 생명을 죽인다는 것, 그 속에서 얻는 충격들 심리들을 표현하여 다른 애니보다 차별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인공의 성장하는 리더적인 면모도 잘 묘사가 되어있습니다. 2기를 가장 바라는 애니이지만 2기가 정말 나오지 않아서 슬프기만 합니다.
12.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군
- 이세게, 마법, 악마, 판타지, 액션, 코미디
주인공은 어쩌다 악마세계에 가게되는데 악마들 속에서 일반인으로 숨어 살아가며 펼쳐지는 코미디한 요소들과 오해로 강해지는 모습을 통해 가볍게 즐겨보기 좋은 애니입니다. 캐릭터들도 둥글고 귀여워서 밥먹으면서 보는것을 추천합니다.